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부동산경매교육 전문업체 리더스옥션, 제59차 부동산경매교육 수강모집

2019년 7월 부동산 시장은 서울을 중심으로 매수세가 쏠리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강남 3구뿐만 아니라 강북지역까지 매수우위지수가 높아져 매도자 우위시장이 형성되고 있다.

올 초만 하더라도 고민했던 매수자들이 실 매수로 전환하면서 집값이 전 고점에 다가섰거나 이미 신고가를 돌파한 단지가 나오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 각종 경제지표가 내려가는 상황에서 경제부양 정책을 위해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가 예상되고 있다. 이로 인해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금리부담이 줄어들고 있어 2019년 하반기에는 아직 주택을 가지지 못한 실 수요자들의 수요가 높아 부동산시세는 하락세를 멈추고 다시 한번 우상향으로 전환될 시점으로 보고 있다.


㈜리더스옥션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을 통해 전문가가 아닌 초보자들도 저렴한 금액으로 내집 마련을 할 수 있고 부동산 재테크를 알아갈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리더스옥션의 제59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현장교육은 2019년 8월 13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실제, 정확한 권리분석, 수익 향상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어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리더스옥션 관계자는 “평일반과 주말반 경매교육에서는 실제 진행했던 사건들을 중심으로 경매현장에서의 일어난 실무경험을 풀어낸 커리큘럼으로 경매절차, 용어부터 주택임대차보호법과 상가, 건물 임대차 보호법이나 아파트 등의 실전사례 연습 등 실생활에 도움되는 지식과 돈 되는 경매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제59차 부동산경매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현장교육 3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평일반 8월 13일부터 수요일, 목요일(1주차는 화, 수 / 총8회), 주말반은 8월 17일부터 매주 토요일(총4회)에 진행되며, 현장교육은 8월 25일/9월 01일/9월 03일 총 3회로 평일·주말반 수강생 중 희망자에 한해 별도로 신청 받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