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통한 심리학 학위 취득 과정 운영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제 심리학 패키지가 7월 18일 개강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심리학 전공 과목 최다 규모인 17개 교과목을 제공하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 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심리학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학습자가 증가하고 있다. 퇴근 후에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직장인이나 육아·가사와 학위 준비를 병행해야 하는 주부층, 기존에 학사 학위를 보유한 타 전공자 등이 정규대학 과정에 비해 빠르게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일정 관리가 가능한 학점은행제를 선호한다.

학점은행제 과정으로 심리학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총 140점 이상의 학점을 이수해야 하며, 이 중 전공 60학점과 교양 30학점 이상이 포함되어야 한다. 4년제 대학교 이상 학력 소지자는 전공필수 8과목, 전공 선택 8과목을 이수할 경우 실습 없이 온라인만으로 48학점을 이수해 타 전공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원격 교육에 최적화된 심리학 패키지 원스탑 과정을 통해 수강생에게 심리학 학위를 취득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본 과정에 참가하는 수강생은 1:1 학습설계, 야간상담, 스펙 향상을 위한 컴퓨터·민간자격증 무료 수강권, 학습지원센터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또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심리학 전공 16학점이 인정되는 임상심리사2급 자격증 실습 수련 과정을 운영 중이다. 임상심리사를 준비하며 심리학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은 두 과정을 병행해 이용하고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심리학 패키지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