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및 스피커가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면서 완판예정임을 알렸다. 최근 에이투는 위메프 ‘디지털위크’, ‘반값특가’, ‘77특가’ 등 다양한 블루투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왔고 많은 판매를 기록해 왔는데, 이번 ‘위메프 디지털위크’로 특가 및 증정이벤트를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가 완판이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고 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셋 ‘AT251’은 골드/블랙/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한데다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조절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며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투 AT251’은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는 역시 큰 장점이다. AT251은 신혼부부선물, 집들이선물, 여자친구선물 등 다양한 선물 추천의 구좌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휴대용 스피커 AT9은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으며, 최신 블루투스 버전을 사용해 끊김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휴대성이 강한 소형 스피커이지만 파티용품, 집들이선물, 집꾸미기 등으로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그 외에도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T231 제품은 소비자만족지수 1위수상의 주역으로 10차 완판이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 버즈 등 블루투스 이어폰의 출시로 에이투AT231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혼부부선물, 생일선물, 등의 선물추천과 해외여행필수품 등 국내, 해외 모두 사용하기 좋은 여행준비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및 무선이어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서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될 예정”이라며 “AT231은 39,900원에 판매가 될 것이며, 위메프반값특가, 77특가보다 더욱 할인된 금액으로써 여름휴가지 여행준비물 및 선물추천에서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는 에이투 블루투스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 버즈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애플 아이폰SE2, 아이폰XS, 갤럭시탭,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