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랜드프로 노원학원, 공인중개사 파이널 합격특강 및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 출간 소식 전해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시험과목별 준비 과정의 ‘파이널 합격특강’ 개강 및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을 출간한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방대한 지식, 강의 능력을 자랑하는 시험과목별 교수진과 함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생 다수를 배출해온 대표 부동산자격증 교육기관이다. 부동산자격증 시험공부방법 외에도 자격증 취득 후 업무 스킬을 높일 수 있는 RSA(부동산취업·창업 사관학교) 과정, 독학으로 알기 어려운 전문 지식을 전수하는 부동산실무 과정인강 또한 함께 운영하는 중이다.

9월 2일(월)에 개강하는 ‘공인중개사 파이널 합격특강’은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전범위 문제를 풀고 명쾌한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시험일정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이론을 총 정리하는 과정인 만큼 중요핵심과 쟁점을 체계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동형모의고사 2주, 이론마무리 3주, 동형모의고사 2주로 구성됐으며 공법에 고상철ㆍ조민수 교수, 부동산학개론 김하선 교수, 중개사법 실무 송성호 교수, 민법 양민 교수, 부동산 세법 강성규 교수, 부동산 공시법 강승구 교수가 강의를 맡는다. 수강생은 각각 주간반(10:00~13:30), 야간반(19:00~22:30) 중에서 시간이 되는대로 모두 다 수강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실전에 대비한 문제 해결능력 향상 및 정확한 정답을 찾을 수 있는 선별력을 기르는 과정인 이번 파이널 합격특강은 9월 2일(월)에서 10월 19일(토)까지 운영되며 7월 15일(월)부터 선착순 좌석 지정이 가능하다. 온라인 패키지 회원에게는 특별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실전모의고사 문제집을 출간한다. 1차(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및 부동산세법) 총 2권으로 구성된 이 교재는 최근 출제경향을 분석하여 기출유형에 맞춰 구성되며 출제빈도율, 문항의 난이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맞춤형 문제집이라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핵심이론을 다시 한 번 체계적으로 되짚어 주는 특강과 실전 시험을 대비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문제집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인강 및 독학교재를 알아보며 빈틈없는 시험준비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7월 13일(토) 시행된 2019년도 제 22회 주택관리사 1차 자격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벤트를 제공하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