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생각 있지만 나이가..." 예지원 결혼에 대한 생각? 직접 밝힌 이상형에 '폭소'
상태바
"결혼 생각 있지만 나이가..." 예지원 결혼에 대한 생각? 직접 밝힌 이상형에 '폭소'
  • 이다래 기자
  • 승인 2019.07.14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예지원(사진=ⓒ예지원인스타그램)

14일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예지원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결혼, 나이 등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6년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예지원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날 예지원은 “이십대 후반에서 삼십대 초까지는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빨리 시집가라’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들었는데 일이 많아지며 그 이야기가 쏙 들어갔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나는 초등학생 때부터 아이를 많이 갖고 싶었는데, 이 나이에 이렇게 될 줄 나도 몰랐다”며 “결혼에 대한 생각은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물론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을 뿐이다. 바쁜 걸 좀 줄여야 될 것 같다"며 "여자로서의 매력은 지금 많이 떨어지지 않나. 마음의 여유가 많지 않은 것 같다. 그저 나를 좋아해주는 남자면 된다"고 이상형을 설명했다.

한편 예지원은 올해 나이 47세로 현재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 출연중에 있다. 극중 배우 조동혁과 진한 키스신을 나눠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