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클래스 ‘홍령’ 최초 공개, ‘VIP물약’·’경험치 물약’ 등 선물 지급

크리티카 5주년 업데이트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 063080)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출시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홍령’을 최초로 공개한다.

홍령은 원거리형 원샷원킬에 특화된 궁수 캐릭터로 조력자인 황조롱이와 함께 등장한다. 신규 무기인 ‘보우’를 사용하고, 공격 시에는 뒤로 빠지는 동작을 통해 자연스럽게 적과의 거리를 확보해 공격하는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빌은 5주년 맞이 선물로 ▲3만 캐럿 ▲진 초월펫 ‘릴리스’ ▲VIP 2단계를 만들 수 있는 ‘VIP 물약’ ▲만렙(70레벨)을 즉시 달성할 수 있는 ‘경험치 물약’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스테이지 연속·순차 전투 중 습득한 장비, 소켓, 운석 아이템을 자동으로 판매하는 시스템을 추가했다. 아이템의 구성품을 유저가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선택’ 패키지도 도입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풍성한 프로모션도 출시 5주년의 분위기를 더한다. 오는 23일까지 K코인으로 구매할 수 없었던 아이템 교환이 가능해진다. K 코인으로 ‘마스터스톤’, ‘마오코인’, ‘각성석’, ‘초극석’ 등 활용도가 높은 게임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빌은 오는 8월 4일까지 ‘티카의 응원! 출석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석 체크하면 응원 1개가 지급되는데 응원을 모아서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획득’, ‘장비 및 보석 강화’, ‘골드 획득’ 등 6종의 버프를 모두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