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전문 채널 ‘킹오파쇼 시즌 2’ 첫 방송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전문 채널 ‘킹오파쇼 시즌 2’ 첫 방송
  • 김대환 기자
  • 승인 2019.07.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닝구, 김성회, 나리, 비범 등 인기 게임 스트리머 출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전문 채널 ‘킹오파쇼 시즌 2’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251270)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전문 채널 ‘킹오파쇼 시즌 2’ 방송이 16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킹오파쇼’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최신 정보와 공략을 제공하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30분 간 트위치, 유튜브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시즌2 방송은 게임 해설가 온상민 씨와 정인호 씨가 진행을 맡고, 인기 게임 스트리머인 난닝구, 김성회, 나리, 비범이 패널로 합류했다.

방송에서는 한 주 간 게임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소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전지적 유저 시점’을 진행한다.

패널들이 이색적인 덱을 구성해 친선대전을 벌이는 기존 코너는 유지하되, 출연진들이 매주 지정된 게임 플레이 조건을 달성하면 시청자에게 선물을 지급하는 ‘도전 킹오파쇼’를 신설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넷마블은 킹오파쇼 시즌2의 실시간 시청자 수 달성 현황에 따라 파이터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방송 중 제공한다. 생방송 중 게임과 관련한 퀴즈를 맞춘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루비 500개를 지급한다.

한편, 지난 2일 막을 내린 ‘킹오파쇼 시즌 1’은 회당 약 3만 명 수준의 시청자를 끌어 모으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