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집닥, LG하우시스와 인테리어 고객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LG하우시스와의 공동 이벤트 통해 발코니창 특별가 제공 혜택
집닥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은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LG하우시스(대표이사 민경집)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LG하우시스의 창호 전문몰인 지인몰(Z:INmall)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폭넓은 창호 선택 기회와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 마련된 지인몰의 집닥 전용상품 발코니창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비용 할인과 더불어 7%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집닥을 통해 프로모션코드와 함께 인테리어 견적신청을 하고 전용상품 할인코드를 문자메시지로 받아 지인몰 내 해당 상품(검색창에서 “집닥”)을 결제하면 된다. 결제는 롯데와 신한 등 신용카드로도 가능하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견적신청부터 방문상담 및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CGV 영화예매권을 비롯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LG전자 미니 공기청정기,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단계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공사 거래 편의와 시공 혜택을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대기업과의 제휴를 맺고 있다.

지난해 10월, 삼성카드와 카드 결제 서비스 업무 제휴를 맺은 바 있으며 KEB하나은행과 인테리어 고객 특별 대출 서비스도 공동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LG유플러스와 스마트홈 인테리어 이벤트를 통해 IoT 요금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