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여행코스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여수는 대표 국내여행지 중 하나다. 국내 1박 2일 여행코스를 찾고 있다면 여수를 추천한다. 아래에서 여수 가볼만한 곳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여수 낭만포차거리

여수 낭만포차거리는 추천하는 데이트 추천코스다. 여수 중앙동에 포장마차가 줄 지은 거리가 있다. 이를 '낭만포차거리'라 부르며 앞에는 여수밤바다와 함꼐 거북선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다. 다양한 먹거리와 여수맛집을 즐길 수 있어 저녁 여행코스로 추천한다.

▲여수 여행지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를 즐길 수 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의 탑승 장소는 두 곳이 있다. 돌산탑승장, 자산탑승장으로 본인이 원하는 곳을 고를 수 있다. 돌산탑승장은 여수 돌산대교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자산탑승장은 여수 오동도의 풍경을 볼 수 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1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여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여수 밤바다까지 볼 수 있어 추천하는 여행코스다.

▲여수 갈만한곳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여수 오동도

여수 오동도는 여수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여수 여행코스다. 여수 오동도는 자전거를 타고 들어가거나 버스를 타고 들어갈 수 있다. 오동도는 동백열차를 탈 수도 있고 여유로운 자전거 여행도 가능하다. 오동도는 여유롭고 한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동백꽃이 피는 시기에 가면 중간중간 동백꽃과 어우러져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찍기도 좋은 여행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