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홍보 부스 운영-상쾌환 등 경품 제공

삼양사 큐원 상쾌환이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운영한 부스에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 삼양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린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22일 밝혔다.

매년 여름 대구 두류공원에서 진행되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100만명 이상의 관광객과 100여개의 치맥관련 업체들이 참여하는 대구의 여름축제다.

상쾌환은 축제 기간 동안 현장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에게 ▲상쾌환 ▲상쾌환 스틱형 ▲어바웃미 마스크팩 ▲메디앤서 리프트업 밴드 등의 경품을 제공했다.

큐원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돼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으며 최근에는 망고농축액을 더한 ‘상쾌환 스틱형’을 출시했다.

상쾌환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뜨거운 환영을 해주신 남녀노소, 국내외의 모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향후 다양한 연령대로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에서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