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 신혼부부 사이서 인기,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시몬스 갤러리'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시몬스 침대의 브랜드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 가운데 논현동에 위치한 한국 시몬스 침대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꼭 들러야 할 장소로 꼽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에서는 프리미엄 혼수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는 시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먼저 한국 시몬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섬세하고 세련된 지지력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오직 최고급 소재만을 적용해 프리미엄 가치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또 '시몬스 갤러리'에서는 개인별 체형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슬립마스터의 섬세한 수면 컨설팅이 제공된다. 이는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보다 높은 수면의 질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열흘간의 연휴 중, 추석 당일을 포함한 3일간(3·4·5일)을 제외한 나머지 연휴 기간 동안 운영할 예정이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비롯한 갤러리 해운대·울산·분당·예술의 전당점·부산점을 정상 운영한다. 

한편, 갤러리 별 위치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