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타오일파스타 6500원-찹스테이크 1만2500원

롤링파스타 신메뉴 출시 / 더본코리아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신메뉴 ‘리코타오일파스타’와 ‘찹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메뉴 리코타오일파스타는 오일파스타 베이스에 리코타치즈, 바질페스토, 야생루꼴라를 넣어 완성한 파스타 메뉴다.

찹스테이크는 소스와 함께 즐기는 한입 크기의 스테이크 메뉴다. 양송이, 새송이, 피망, 마늘 등 다양한 채소와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소등심’을 특제 소스로 함께 팬프라잉한 것이 특징이다.

롤링파스타의 신메뉴 2종은 서울과 수도권에 개설된 롤링파스타 직·가맹점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가격은 리코타오일파스타 6500원, 찹스테이크 1만2500원이다.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롤링파스타는 직·가맹점 어느 매장에서도 줄을 선 고객들의 모습을 쉽게 목격할 수 있을 정도로 기본 대기 고객이 많다"며 "이번 신메뉴는 이러한 점을 보완하고자 매장에서 빠른 조리가 가능하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맛있는 메뉴들을 개발하는데 집중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고려한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롤링파스타만의 새로운 테이스트를 완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스타를 제공하는 롤링파스타는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사용하는 등 맛을 위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