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는 건 물론이고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울긋불긋해지는 트러블을 겪는 이들이 많다.

그러다보니 유독 화장이 잘 받지 않고 들뜸 현상도 쉽게 일어난다. 게다가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을 숨기기 위해 무리한 메이크업을 했다가 후회하기도 쉽다.

이 가운데 이지영 메이크업의 이지영 원장은 ‘이데베논’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해야 한다고 추천한다.

이데베논(Idebenone)은 미국피부학회에서 최고등급 항산화제로 인정한 성분으로 기존의 비타민C, 코엔자임 큐텐, 토코페롤보다 항산화 효과가 우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피부 장벽 기능을 회복하고 미백, 주름, 색소 침착 개선 등에 기여해 동안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이데베논 성분을 바탕으로 코스메틱 제품을 생산하는 대표적인 회사가 울트라브이(ULTRA V)이다.

특히 울트라브이가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에 성공하면서 상용화의 길을 연 ‘이데베논 앰플’은 2017년 상반기 롯데홈쇼핑 이미용 히트상품 중에서도 최고매출(123억 원)을 기록했고 하반기에도 놀라운 성과를 보이며 종전의 기록을 뛰어넘고 있다.

이지영 원장 역시 ‘회복앰플’ ‘황금앰플’로 불리는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을 강력히 추천하면서,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해 ‘울트라브이 아쿠아 샤인 마스크’와 ‘아쿠아 샤인 미스트’ 사용을 권장했다.

더불어 찬바람에 노출되고 영양이 부족하기 쉬운 계절을 맞아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전달해주는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추천했다.

이원장은 “외출 시에는 피부보호와 함께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볼 수 있는 삼중기능성 제품인 ‘이데베논 선블록’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