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만찬의 도시락프랜차이즈 브랜드 ‘오봉도시락’은 가을을 맞아, 쉐프가 추천하는 짬뽕시리즈 신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얼큰 짬뽕수제비’, ‘얼큰 짬뽕우동’, ‘얼큰 짬뽕순두부 3종은 신선한 해산물로 우려낸 비법육수를 이용해 얼큰하고 깔끔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으로, 고추의 칼칼함이 살아있다.

오봉도시락 관계자는 “차가워진 날씨에 깔끔하게 매우면서도 영양을 가득 담아 한끼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며 “가을 겨울 시즌에 맞게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의 짬뽕시리즈 3종이 전국 가맹점의 시즌 베스트 메뉴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오봉도시락 짬뽕시리즈 신 메뉴 3종은 오는 10월 16일 월요일부터 직영점을 시작으로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오봉도시락은 ㈜오색만찬의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의 도시락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소비연령층이 다양하며, 시즌 별 꾸준한 신 메뉴 출시 및 단체도시락 주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 시에는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점 방문 후 영업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고, 테이크아웃과 배달, 단체납품 판매량 사전조사 등을 제공한다.

도시락전문점 오봉도시락 창업에 관련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