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지역에서 다양한 직무 과정을 수료한 뒤 유급 인턴십을 진행할 수 있는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인턴십 기획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인턴십 기획전’은 캐나다 주요 컬리지인 ILAC, Van West College, Gastown Business College, Canadian College, Greystone College 등에서 직무관련 수업을 받고 여행, 호텔, 광고, 마케팅 등 각종 비즈니스와 관련된 인턴십을 진행할 수 있는 과정이다. 비교적 입학 문턱이 낮은 서비스 직무분야 과정과 최소 6주 이상의 집중 학업 과정 등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수강하고 연계된 기업에서 유급 인턴십을 받을 수 있다.

특히 8개월 이내부터 최대 2년까지 원하는 기간 동안 학업과 인턴십 진행이 가능하며, 수업에 따라 재학중에도 파트타임 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Canadian College의 디플로마 과정(hospitality Management co-op Diploma)을 수료하면 국제 공식 인정 자격증도 취득 가능하다.

또한, edm유학센터는 10월31일까지 캐나다 토론토 Greystone College의 일부 수업 과정에 한해 학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호텔, 서비스직, 국제관계 사무직, 사무직 등의 수업 과정이 해당되며 최대 20%의 학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edm유학센터는 캐나다 주요 컬리지와 연계해 다양한 추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대일 심층 상담을 통해 학생에게 알맞는 유학, 인턴십 코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