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퍼스트 (대표: 이희원)는 “오는 25일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디비스 리모컨형 미니플러스 EMS 저주파마사지기를 런칭한다”고 밝히며 “오픈마켓에서 처음 런칭되는 이번 행사는 11번가 딜팀과 손잡고 끊임없는 회의 끝에 나온 제품으로 고객분들의 건강한 삶에 일조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11번가 단독런칭으로 진행되는 더블더블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디비스 미니플러스 EMS 저주파마사지기의 구성은 미니플러스 기본형, 미니플러스 1+1 알뜰패키지, 미니플러스 1+1커플 패키지, 미니플러스 2+2 패밀리 패키지로 총 4종의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11번가 긴급공수 단독런칭 특별 구성으로 포함된 100% 당첨을 자랑하는 건영크린텍의 미세먼지마스크 KF94 3D 마스크를 판매 옵션 선택에 따라 5매, 10매, 20매까지 제공한다.

또한, 구매와 동시에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디비스 미니플러스 전용 리필패드 일반패드와 대형패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에도 참여한다면 진짜 1석 2조의 구매가 될 것 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11번가 딜팀 김영오MD는 “바쁜 현대인의 패턴은 자신에 대한 건강관리 없이는 지치기 쉬운 상황 이라며, 일과 삶의 밸런스를 맞추는 부분에 있어 가장 필요한 휴식을 책임져 줄 효과적인 이슈 아이템” 이라며, 11번가 역시 국내의 우수한 강소기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분들의 삶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상품으로 만나뵐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긴급공수로 진행되는 11번가 단 하루 특가는 7월 25일 11번가 모바일 웹과 쇼킹딜 앱 그리고 PC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