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감성의 일러스트 및 모던 디자인 감각의 타이포그래피 청첩장 등 구성

[공감신문] 더카드는 바른손카드의 유니크 브랜드로 남과 다른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청첩장을 찾는 이들을 위해 탄생했다.

더카드는 남들과 다른 개성과 감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바른손카드가 만든 유니크 브랜드다.

더카드의 대표 제품은 독특한 개성과 감각이 담긴 웨딩카드인 유니크 청첩장이다.

더카드 유니크 청첩장은 ▲아날로그 감성의 일러스트 청첩장 ▲봄의 정원 같이 화사한 플라워 청첩장 ▲모던 디자인 감각의 타이포그래피 청첩장 ▲하우스웨딩을 꿈꾸게 하는 러스틱 청첩장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더카드의 대표 제품은 독특한 개성과 감각이 담긴 웨딩카드인 유니크 청첩장이다.

세상의 모든 새로운 청첩장이 더카드에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더카드는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 더욱 특별한 포토 청첩장을 제공하고 있다. 포토 청첩장은 청첩장 자체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액자에 담아 추억으로 간직할 수도 있다.

더카드는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 더욱 특별한 포토 청첩장을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더카드는 가까운 지인이나 친한 친구들에게 청첩장을 전할 때 마음이 담긴 손편지를 담을 수 있는 메시지카드와 좋은 날의 기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감사장, 답례장도 제공한다.

더카드 관계자는 “바른손카드는 지난 1970년 창립한 카드 브랜드로 일찍부터 카드에 창의적 디자인을 가미하며 업계의 절대 강자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이어 “더카드는 남들과 다른 개성과 감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바른손카드가 만든 유니크 브랜드로 다양한 이들의 니즈를 시원하게 충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포토 청첩장은 청첩장 자체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액자에 담아 추억으로 간직할 수도 있다.

한편, 더카드는 결혼을 앞둔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1500만원 상당의 웨딩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청첩장을 결제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결제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웨딩선물로 증정되는 상품은 ▲샤넬 클래식 플랩 백(미디엄) ▲삼성 지펠 냉장고 ▲삼성 플렉스워시 세탁기 ▲삼성 커브드 풀 HD TV M6200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발뮤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쿠첸 6인용 IH 압력밥솥 등 7가지로 각 상품별 1명에게 행운의 기회가 돌아갈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11월 9일로 바른손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청첩장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10월 31일까지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수제 과일청 ▲키친툴 ▲메소드 핸드워시 ▲청첩장  할인쿠폰 ▲복음자리 과일잼 중 원하는 사은품을 청첩장과 함께 배송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