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전문 교육기업 (주)스마트업의 초등 전 과목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스마트에듀모아'가 여름방학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에듀모아'는 초등 전 학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전 과목 강의 ‘탭강’을 비롯해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연산 교육을 위한 계산력, 수학 수준별 맞춤형 교육을 위한 ‘계통수학’ 등 학년과 수준에 맞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황금 돼지의 해 여름방학을 맞이해 학원, 공부방을 개설 운영하고 있거나 개설 희망하는 예비원장들이 경제적인 부담 없이 스마트에듀모아의 우수한 초등교육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 신청만해도 스마트에듀모아 1개월 무료체험이 가능하고, 개설 계약 시 개설비 면제 혜택도 제공해 초기 부담 없이 학원, 공부방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학원 운영의 선택과 집중을 위해 ▲초등학교 전 과목 ▲수학 과목 단일 ▲국•사•과 과목 패키지 등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저렴한 비용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주)스마트업 조성오 이사는 “기존 학원, 공부방을 운영 중인 원장님은 물론 예비 창업자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수익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성공적인 학원, 공부방 운영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