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바쁜 일상과 피곤함 때문에 운동과 식단관리에 소홀하게 되어 체중 감량을 위한 꾸준한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

이 때문에 손쉽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을 찾아보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과 요요현상의 두려움 때문에 선뜻 선택하기가 어렵다.

혼자 손쉽게 체중을 감량하려고 원푸드 다이어트, 공복 다이어트를 실시하곤 하는데 이러한 경우 체지방뿐 아니라 근육까지 빠지게 되고 결국에는 도로 체중이 늘어나는 요요현상이 오게 된다.

특히 여성의 경우 월경을 통해 철분이 손실되는데 무리하게 굶어 버리면 영양소 부족은 물론 빈혈증상이 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 가운데 최근 시간적 여유나 수술에 대한 부담감 등의 이유로 손쉽게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인 다이어트 보조제가 유행이다. 까다로운 식이조절 없이 체중관리를 할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손나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진 칼로바이가 있다. 칼로바이는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는 녹차 카테킨 성분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알로에 전잎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또한 셀렌, 아연, 필수아미노산 9종 등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도 함께 함유해 건강을 유지하며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한편, 칼로바이는 11월 신제품 프로바이오 퍼펙트컷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5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