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는 여러 여행지와 명소가 있다. 이 가운데 경주는 자녀를 둔 가족여행의 경우 자녀들의 역사교육면에서 우수하고, 데이트여행의 경우 데이트코스가 다양하고 많아 주말을 이용하여 경주를 방문한다면 뜻 깊은 여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경주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다. 대표적인 곳으로는 불국사와 첨성대가 있으며, 국제적 관광단지인 보문관광단지, 시대별 다양한 자동차를 볼 수 있는 경주 자동차박물관, 경주 산림환경연구원 등 경주의 옛 모습을 재연한 추억의 달동네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황홀한 야경을 뽐내는 ‘동궁과 월지’는 안압지와 더불어 경주 데이트코스로 인기 있는 곳이며, 옛 신라의 왕과 왕비, 귀족층의 것으로 추정되는 대형 고분밀집지역인 대릉원은 평화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렇게 볼거리가 가득한 경주는 한식이 유명한 지역으로도 손꼽힌다. 때문에 경주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있어 경주 한식은 꼭 한번 맛봐야 하는 경주여행 필수코스다.

경주에는 여러 한식 맛집이 있는데, 이 중 불국사와 보문단지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경주 보문단지 맛집으로도 알려진 ‘정수가성’은 정성스럽고 다양한 한식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메뉴는 한우수제떡갈비로 신선한 식재료와 한우를 사용하며, 오랜 노하우를 통해 최적의 레시피로 조리된다.

떡갈비와 수제한방소스와 환상조합을 이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곳의 대표메뉴이며, 이밖에 간장게장, 한정식, 불고기, 육회비빔밥 등 다양한 한식 요리를 선사하고 있다.

정수가성은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식사 중 주차문제가 생길 일이 없으며, 크고 웅장한 외관은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해 보인다. 또한 넓고 아늑한 인테리어로 편안한 식사분위기까지 연출하였으며, 최고의 식사시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수가성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