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규모 종합광고기획 시행사 애드파인더의 마케터 인프라 하모니그룹이 보다 확실하고 안정적인 재택알바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수익 향상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하모니그룹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인프라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인프라 가입에 대한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본사에서 주말 근무 조 및 야간 근무 조까지 편성해 운영하고 있다.

이는 자사가 본사에서 모든 것을 책임지고 관리하는 기존의 재택알바와는 전혀 다른 수익창출 방식을 추구하기 때문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인프라들에게 본사에 상주하는 검증된 고스펙 전문가들을 통한 상세 개별 피드백을 제공하고, 각 인프라별 수준에 맞는 수익 노하우를 상세히 교육한다.

전국의 애드파인더 업무지원팀 및 홍보지원팀 등의 직원들과 본사직원들의 수익노하우를 평균 20개 이상 매일 인프라들에게 제공한다. 재택알바 포기자들 역시 수익을 창출해 나갈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그 결과 7월 17일 공식 론칭 이후 첫 달에 최대 4800만원의 수익자를 배출하고, 70% 이상의 인프라들이 수익을 창출하게 이바지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에 여러 네티즌들은 최신 수익노하우와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향상에 투자하는 애드파인더의 성장에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으며, 애드파인더 마케터 인프라, 하모니그룹 인프라들의 수익이 더 상승할 것으로 전망하는 전문가들도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애드파인더는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 한국소상공인협회 우수중소기업에 선정된 곳이다. 단 한 명의 수익 낙오자도 발생하지 않도록, 하루 평균 500 개 이상의 본사 자체 피드백을 자사 홈페이지의 인프라 전용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또한 자체 개발한 하모니톡 시스템을 통해, 인프라 가입을 원하는 고객과 인프라들 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등 사소한 부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로써 재택알바 업계의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애드파인더 인프라 관리팀 관계자는 "인프라들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피드백과 노하우, 영상 강의와 자료 제공, 자체 업무 지원과 홍보지원, 수익보장 등과 관련된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합리적인 재택알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업계 고수익자들 중 하모니그룹 출신 인원이 많은 경향이며, 기존에 재택알바를 했던 사람들 중 하모니그룹으로 이동한 경우도 적지 않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