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셀의 ‘어성초 천연비누’가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탈모, 여드름, 아토피 등 각종 문제성 피부에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는 어성초 100% 가루가 함유된 이 비누는 피부진정, 각질 케어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화제몰이중인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는 현재 5차 주문량까지 전량 완판됐다. 이 비누는 화학적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미네랄 온천수, 가지추출물, 권백 추출물이 들어 있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식물성 오일을 기본으로 하여 지성, 건성 등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제품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어성초 비누는 현재 예약주문을 받고 있으며, 10월 27일에 6차 주문량이 입고가 되면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샤그룹의 대표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셀은 피부 자체의 힘을 길러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 것에 집중하는 브랜드로 비누 외에 아비셀3단코팩, 아비셀 워터프루프 브라이트닝 미백크림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아샤그룹의 이은영 대표는 “어성초 천연비누는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특히 많이 찾고 있다”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에 이르기까지 연약한 피부에 저자극 안심 클렌징을 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아샤그룹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비셀 외에 와우핏(wowfit)이라는 남성전문 보정속옷 제품을 출시하며 현대인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들을 라인업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