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가지 색상 구성...출시 기념 30%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네이처리퍼블릭이 온라인 전용의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가벼운 밀착력으로 보송함을 선사하는 온라인 전용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 톤체성(톤+정체성)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봄웜톤과 여름쿨톤 등 사계절별로 더 세분화된 타입의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선보이게 됐다고 소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 제품은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감성적인 무광 컬러를 부여할 뿐 아니라 브라운과 골드 색상의 세련된 용기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고 밝혔다.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 6종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톤다운된 레드와 코랄, 오렌지, 핑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시어버터와 코코넛야자 오일 등 보습 성분이 입술의 주름을 메워 립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하도로 돕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30% 할인은 물론 립스틱 한 개만 구매해도 샴푸와 컨디셔너, 폼클렌저 등 여행 필수품만을 담은 5종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제품 리뷰를 작성해주는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4일 이후부터 립스틱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간편하게 립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도록 립앤아이 전용 리무버 제공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