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페이스 1천억 돌파 NEW 패키지가 23일(월) 오후 22시 40분부터 24시 10분까지 90분 라이브방송으로 GS 홈쇼핑에서 최초 공개 된다.

이번 방송의 특징은 누페이스 사용시 필수로 사용해야 되는 젤을 바르고 닦아내지 않아도 되는 업그레이드 된 젤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누페이스 코리아는 그동안 여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1년 동안 미국 본사와 공동 개발한 리브온 젤프라이머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젤은 누페이스 사용 후 닦아내지 않고 간편하게 피부에 흡수시키면 된다. 히알루론산, 흰목이버섯포자낭추출물 성분 등의 함유로 누페이스 사용 후 건조함을 최소화 하도록 보습을 강화하였다.

이어 TV홈쇼핑 유일 미국 FDA 허가 미용기기, 인체전류의 최대 16배에 달하는 초강력 미세전류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강력하고 즉각적인 리프팅을 시켜준다.

또한 TV홈쇼핑 미용기기 최다 30가지 임상으로 일시적인 하악, 볼, 팔자부위 리프팅과 양악 부위 리프팅, 이미 생성된 처진 이중턱 리프팅, 이미 생성된 불독살 리프팅, 처진 팔자부위 리프팅 등 리프팅 관련 임상만 15개이다.

더불어 모공 부위 임상 5개, 탄력 관련 임상 5개, 피부 붓기 개선 등의 기타 임상 5개로 쇼호스트가 방송중에서 일시적 2주·4주 임상 결과를 이미지로 알려줄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 판매되는 제품은 10월 미국 직수입 통관 물량으로 방송 중에만 14개월 무이자 혜택, 한 달 약 2만 원대의 가격으로 누페이스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GS홈쇼핑 NEW패키지 특가방송에 대한 정보는 GSSHOP, 누페이스 홈페이지, SNS,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