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기 때문에 운동 및 음식에 대한 관심 역시도 높아지는 계절이다.

특히 음식은 조화로움이 중요하기 때문에, 음식을 먹을 때 여러 음식의 조화를 생각하면서 먹는다면 입 안에 풍미가 더욱 가득해질 것이다.

이 가운데 분당에 위치 한 대게맛집 중 대게와 독특한 조합을 이루는 청어알을 제공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속초붉은대게’는 다른 대게집에서는 찾을 수 없는 청어알이 메뉴로 제공되어 대게와 환상적이고 색다른 조합을 이루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속초붉은대게는 킹크랩, 대게, 박달붉은대게, 붉은대게 세트 등의 메뉴를 제공하며, 대게라면, 대게밥, 오징어순대 등을 추가해서 주문할 수 있다.

대게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특별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면 더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속초붉은대게에서는 청어알 젓갈을 제공하며, 또 젓갈만 따로 구입할 수 있다. 청어알은 대게밥이나 대게살, 각종 스끼다시와 모두 잘 어울려 인기가 높다.

회식장소,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가족 외식 장소로 모두 인기가 높은 속초붉은대게는 스끼다시도 푸짐하다. 대게세트를 구입하면 잘 구워진 꽁치부터 오징어순대, 대게튀김, 샐러드, 각종 밑반찬 등을 제공하고, 메인 메뉴인 푸짐한 대게도 상 가운데를 큼직하게 차지한다.

게다가 대게는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오므로 불편함 없이 대게 속살을 즐길 수 있으며, 두툼한 살과 푸짐한 내장은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살이 꽉 차있는 대게를 다 먹고 나면 대게밥이나 대게라면 등으로 마무리하기 좋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한편, 속초붉은대게는 금곡동에 위치 해있으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3시까지 운영한다. 문의 및 예약은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