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오랜 시간 턱을 괴거나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자세가 무너지기 쉬우며 이는 우리 몸 구석구석에 다양한 체형 문제를 야기 시킨다.

이 같은 상황 속 강남 대치동 선릉역 인근에 소재한 ‘규인미 체형 맞춤운동’은 각종 문제적 체형의 상태, 연령, 성별에 따라 필요한 교정 프로그램을 제시해 많은 이들의 만족과 추천을 자아내고 있다.

업체의 이규인 원장의 경우는 오랫동안 레슬링 국가대표로 활동하며 자신이 겪은 많은 부상 경험에 대한 대처 및 지도자 생활 중 후배 선수들의 부상을 관리해오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형 교정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이후 그는 한국스포츠 사업 개발원의 이사로 일임 받고, 스포츠 마사지, 다이어트 강사, 요가 강사 등으로 전문 지도를 하며 30년의 기나긴 경험을 쌓아 나갔다.

이규원 원장은 “많은 이들의 다양한 몸의 문제를 탁월한 기법으로 확실하게 바로잡고 유지시켜 아름다운 몸으로 다시 태어나는 기쁨을 드리고자 한다”며 업체의 비전과 포부를 밝혔다.

해당 업체에서는 간혹 환자 개별적인 상태의 확인 없이 피상적으로 마사지를 실시하는 일부의 여타 마사지샵 과는 선을 그으며 개인별 맞춤 정체요법을 강조했다.

원장은 “우리 규인미체형은 일반적인 마사지샵 과는 다르게 병원에서 정확한 검진 이후에 그 자료를 토대로 개별적인 체형교정 프로그램을 짜는 것에 가장 큰 주안점으로 둔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턱에서 탁탁 거리는 소리가 나거나, 사진에 얼굴 좌우가 다르게 찍히거나, 수면 중 이를 가는 경우 모두 문제가 있다는 적신호이므로 상태가 심각하게 악화되기 전에 미리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 둘 것을 전했다.

특히 ‘규인미 체형 맞춤운동’에서는 안면 균형의 교정 외에도 다양한 체형 불균형을 교정하고 있는데, 목 디스크, 척추측만증(척추 교정), 굽은 등 등 다양한 신체 문제에도 효과가 탁월하다.

여기에 만성적인 어깨 결림, 흰 다리, 하체비만, 산후관리 등 환자의 특정한 필요에 따른 부분 맞춤 운동과 더불어 전체적 관리가 가능한 전신 맞춤운동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더불어 해당 업체는 마사지가 끝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올바른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교정 프로그램 5회 진행 후에는 환자 본인이 직접 관리,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운동법을 가르쳐 주고 있다.

이외에도 각종 신체 정체요법에 관심이 있는 이들은 강남구 대치동 선릉 ‘규인미 체형 맞춤운동’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