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이나 노화로 인해 여성은 신체적 변화를 겪게 된다. 특히 질의 크기가 늘어지거나 탄력이 떨어진 경우에는 원래의 상태대로 완전히 회복되기 어려워 여성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이쁜이수술이라 불리는 여성성형 질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이 같은 여성 질성형수술이나 질필러, 이쁜이수술은 출산이나 노화 등 후천적으로 생긴 질이완증, 질염 등을 개선해주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임신 및 출산 경험이 없는 선천적 증상으로 외음부 변형이 생긴 여성들도 진행할 수 있다.

단, 여성의 건강 회복에 일조할 수 있는 이쁜이수술, 질성형 등을 받고자 할 때는 반드시 전문의료기관의 정밀검사를 받아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해야 한다.

정밀검사를 받은 후에는 담당 의료진과의 1:1 맞춤 상담을 진행해 현재 질축소수술이나 질필러 등의 이쁜이수술 진행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처럼 질성형은 임신과 출산, 노화로 인해 질이완증이나 골반근육 손상, 잦은 질염 등의 불편함을 겪고 있는 여성의 건강 회복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질축소수술, 임플란트질성형 등은 절개가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될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절개가 진행되지 않는 쁘띠질성형 방법으로 질필러, 윙크필 등이 주목되고 있다.

특히 질필러는 필러 주사를 사용해 늘어지고 변형된 질의 탄력을 높여주고, 윙크필도 절개가 진행되지 않고, 콜라겐 캡슐을 이용해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렇듯 이쁜이수술, 질필러, 윙크필은 여성의 건강회복과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여성의 민감한 신체 부위를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술 진행 전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따라서 쁘띠질성형을 통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단순히 질성형수술후기, 질필러후기, 질필러비용만 확인하고 수술 진행 여부를 결정해선 안 된다.

인터넷을 통해 질성형수술후기나 이쁜이수술방법후기 등을 참고하는 건 도움될 수 있지만, 이에 너무 치중해서 결정하게 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덕기 힘들고, 만성질염이나 건조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전문 의료기관의 정밀검사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에 임플란트질성형, 질필러 등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수술 및 시술 시 사용되는 재료가 유럽/미국 FDA, KFDA 등 공인기관의 허가, 정품여부, 사후관리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은 “의학기술이 발달하면서 1세대~5세대 방식의 질성형, 1차원~4차원 방식의 질필러 등 여성성형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생활의 활력을 되찾기 위해서는 이쁜이수술방법후기, 질필러후기, 질필러비용 등만 참고하기보단, 현재 개인의 건강상태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권유하는지, 담당 의료진의 경험 정보, 노하우 보유 여부 등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