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중 스토리, 신규 직업, 지역 등 콘텐츠 대거 추가 예정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251270)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규 콘텐츠 정보를 추가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정보는 8월 중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신규 스토리 ‘이계 1막. 낯선 곳에서의 활로’의 시나리오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로 진행되는 이계 1막은 새로운 차원의 세상인 이계를 발견한 무림맹과 혼천교가 대립하고 있는 상황에서 플레이어를 이계의 월하협곡으로 파견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특히, 매번 플레이 시 진행 동선이 달라지는 ‘나선의 미궁’과 던전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핏빛 상어항’ 등 신규 던전의 정보도 개발자 노트를 통해 소개됐다.

넷마블은 8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비롯해 신규 직업 ‘소환사’, 지역,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고 신규 서버 ‘무릉도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3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영웅 장신구, 희귀 소환수, 희귀 무공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사의 선물 꾸러미’를 선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