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애드파인더(대표 이상민)가 지난 10일 ‘디스플레이 광고물 제작 기술’로 한국기업데이터㈜로부터 ‘기술역량 및 기술경쟁력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기업데이터는 기술신용평가기관(TCB)으로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 및 사업성, 경영역량, 경쟁력, 신용등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등급 점수를 받은 기업에게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애드파인더가 이번 평가에서 기술 우수성을 인정받은 ‘광고물 제작 기술’은 자체적인 홍보 채널이 없거나 운영이 어려운 중소기업, 소상공인, 스타트업 등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온라인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모든 온라인마케팅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본 서비스는 중소상공인이 온라인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고, 판로를 개척할 수 있어 기술력의 사업가치성, 경쟁성 등 종합적인 검토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업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이 필수이다. 하지만 마케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하거나 사업 운영관리로 마케팅에 투자할 시간이 없는 중소상공인은 자체적인 홍보 채널을 구축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전문 마케터를 고용할 여력도 부족하다.

이러한 중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애드파인더는 사업의 현황, 브랜드 인지도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광고, 콘텐츠, 디자인, IT 등을 접목한 체계적인 온라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애드파인더는 다년간 온라인 병원마케팅, 광고컨설팅을 진행하며 병원에 대한 긍적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브랜드 성장에도 기여한 바 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