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겨울에도 센스 있는 패션스타일을 원한다면 모이브닝 대두브랜드 모자로 “그뤠잇!”

2017년 패션트렌드는 클래식한 스타일과 함께 복고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레더 가죽 디자인과 레드, 블랙컬러를 강조한 엣지있는 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 가운데 겨울시즌으로 접어들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체크패턴이 역시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 중에서 올해 눈에 띄는 변화라고 한다면, 지난해까지 다양한 볼캡, 벙거지모자 등 모자종류를 제치고 스냅백이 유행의 최전선에서 활약을 했다면, 올해는 야구모자, 버킷햇이 스냅백의 그늘에서 벗어나 유행을 이끌고 있다.

특히 2017년에는 아이돌, 연예인 등을 포함해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의 출연자까지 야구볼캡, 버킷햇을 착용한 모습이 속속 방영되면서 올해 스트릿패션 핫키 아이템으로 떠올라 볼캡브랜드, 모자브랜드가 다시금 회자되고 있다.

모이브닝 대두브랜드는 올해 상반기 SNS상에서 착시볼캡, 대두볼캡, 무지볼캡 등 다양한 야구모자와 남자버킷햇, 피어싱볼캡 등으로 몇 년간 유행이었던 스냅백의 인기와 동등할 정도로 유행한 스트릿패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모이브닝 대두(DAEDU) 브랜드는 최근 다양한 스트릿 모자브랜드 중에서 온라인 상에서 판매량이 높은 대두모자, 왕대두볼캡, 빅사이즈모자로, 지난 여름시즌 여름모자, 캡모자, 썬캡에 이어서 가을모자, 겨울모자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온라인 모자쇼핑몰이다.

대두브랜드는 깔끔한 무지볼캡 디자인으로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착시볼캡, 모자추천, 볼캡추천, 버킷햇추천, 힙합모자추천, 스트릿모자추천 아이템을 찾는 패피들에게 보다 폭넓은 스타일을 연출해줄 수 있는 모자로 이용되고 있다.

특히 모이브닝 대두 브랜드는 빅사이즈모자를 개발하여 ‘대두볼캡’이라는 명칭을 붙여 판매를 시작했는데, 얼굴을 작게 만들어 줘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대두볼캡, 왕대두볼캡과 남자벙거지모자, 여자벙거지모자라고 불리고 있는 대두버킷햇 모자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모자아이템이다.

모이브닝 대두브랜드는 기존의 모자와 달리 오버핏 모자로 머리가 작아보이는 효과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연출로 남자캡모자, 여자캡모자, 연예인볼캡으로 검색량이 늘고 있다.

이에 최근 챙넓은모자, 빅사이즈모자로 대두브랜드 상품을 많이 찾고 있다. 이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와 각종 포털 검색엔진에서 대두볼캡에 대한 후기가 공유되면서 여름에 이어 가을, 겨울시즌에도 인기다.

대두(DAEDU) 브랜드는 2년여 간 연구하여 자체 개발 기술로 제작된 대두시리즈를 카피한 퀄리티 낮은 가품이 유통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지만 모이브닝 모자브랜드의 대두시리즈 기술로 만들어 퀄리티가 높다.

또한 디자인까지 깔끔하기 때문에 낮은 가격 대비 백화점 브랜드와 같은 품질,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에게 제대로 맞는 모자를 만들겠다며, 대한민국 국민의 머리사이즈를 분석하여 50번이 넘는 리뉴얼을 거쳐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자볼캡, 여자볼캡 브랜드이다.

모이브닝 대두브랜드는 유행을 타지 않고 매년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무지볼캡으로 가을 패션에 맞는 다양한 매치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 스파오, 탑텐, H&M, 자라 같은 SPA 브랜드 매장, 오프라인 편집샵에서 구매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모이브닝 관계자는 “겨울시즌으로 접어들고 있는 요즘에는 레더 피어싱캡의 판매량이 늘고 있는데 모자 챙에 멋스러운 피어싱으로 한층 더 엣지 있는 느낌을 준다.”라며, “그 외에 볼캡과 버킷햇이 올해 유행하면서 커플모자로 시밀러룩 스타일링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데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대두(DAEDU)브랜드는 대두볼캡, 왕대두볼캡, 대두버킷햇을 포함해 대두스냅백, 대두피어싱볼캡, 대두군모, 대두캠프캡, 대두 메쉬캡 등 전 상품 모자라인으로 1+1이벤트, 블랙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이브닝 대두 공식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