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명품 강의 브랜드이자 검정고시 전문 서울한양학원은 지금까지 자신들이 쌓아온 다년간 노하우로 최근 검정고시생도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입시전략 과정을 만들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한양학원 측은, “이제는 검정고시가 예전처럼 단순하게 졸업장을 목표로 응시하는 시험이 아닌 남들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대입을 준비할 수 있는 새로운 입시 전략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왜냐하면 평균 점수가 일반 고등학교 내신과 동일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95점 이상의 고득점을 얻게 되면 등급도 높게 받을 수 있어 합격하고 수능과 이후 관리까지 탄탄히 한다면 IN 서울 4년제나 상위권 대학교까지 진출이 가능해 최근 들어 특별전형을 찾는 사람이 늘었다”라고 밝혔다.

참고로 검정고시 시험은 1년에 4월과 8월, 총 두 번만 시행되는 시험이며 접수 일을 기준으로 최소 반년 전까지 자퇴가 완료되어야 응시가 가능하고 대입까지 준비를 하려고 한다면 자신의 방향에 맞는 세분화된 목표와 걸맞은 계획이 필요한데 서울한양학원은 상담을 통해 계획뿐 만 아니라 전략까지 세워주고 있어 수험생은 보다 편리하게 준비할 수가 있다. 최근 입시로도 인정을 받고 있기 때문에 검정고시 시험과 대입을 동시에 준비할 수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한다.

서울한양학원은 수험생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정시, 입시전략, 면접, 진로진학, 자소서, 비교과 총 6가지의 컨설팅을 제공해 이후 관리를 도와주고 있고 각 지점마다 입시를 전문으로 담당하는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어 희망하고자 하는 대학교와 학과의 정보를 각종 변수까지 고려해 최신으로 제공을 하며 1:1 상담을 통해 맞춤형 전략과 학습 코칭까지 도와주고 있다.

이처럼 서울한양학원은 검정고시와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아낌없이 지원을 제공하고 있고 지점은 신도림, 충무로, 왕십리, 잠실 총 4개의 지점이 있어 궁금하거나 더 자세한 설명이 듣고 싶으면 자신과 가까운 지점을 선택해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