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맛집 ‘미남대게’는 특별한 음식을 선보이며 가족 외식은 물론 직장인 회식, 단체 모임 등 각종 모임을 즐기려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미남대게는 대게요리전문점으로서, 속초 산지에서 직송하는 해산물을 통해 요리하며 신선한 맛을 제공한다.

먼저 킹크랩과 대게, 붉은 대게 메뉴가 있으며, 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음식으로 대게라면전골, 대게 볶음밥 등의 메뉴를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게찜은 주문과 동시에 쪄내기 때문에 신선한 맛이 일품이며, 꽉 찬 살집에 부드러운 식감을 즐겨볼 수 있다.

또한, 대게는 마디마디 마다 먹기 좋게 손질되기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하며 살을 발라먹는 즐거움도 느껴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방배동 맛집 미남대게에서는 단품 메뉴 이외에도 심플 코스 혹은 푸짐 코스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대게 코스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 코스에 따라 메뉴에 차이가 있지만 전복회, 문어숙회, 타코 와사비, 코다리 무침 등의 푸짐하고 다양한 메뉴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왕새우구이, 전복찜, 문어·골뱅이회무침, 대게다리튀김, 꼬막밥무침, 새우버터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어 이수역 맛집으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다양한 인원이 함께 하는 각종 모임장소로도 사랑받고 있다.

한편, 미남대게 관계자는 “동해안에서 갓 조업한 해산물을 직송해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중간 유통 과정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있는 것이 방배역 맛집으로 소문난 미남대게의 장점”이라며 “쾌적한 분위기에 다양한 좌석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하다”라는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