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하고 매끈한 피부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선망의 대상이다. 피부는 나이가 듦에 따라 탄력과 부드러움을 잃기 때문에 평소 이에 대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다기능 앰플의 수요가 높아지는데, 앰플은 고농축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여러 제품을 덧바를 필요 없이 피부 변화에 민감한 여성들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배우 김지호가 자신의 피부 관리 비결로 추천한 울트라브이(Ultra V)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회복앰플’ ‘뱀파이어앰플’ ‘동안앰플’ ‘황금앰플’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 제품은 지난해 12월에 롯데홈쇼핑에 론칭한 후 총 20회 완판, 4만건 이상의 고객 후기를 낳으며 2017년 상반기에 롯데홈쇼핑 히트 이미용 상품 중에서도 최고매출(123억)을 기록한 바 있다.

본 앰플은 차세대 항산화제로 주목받고 있는 이데베논과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바탕으로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마이드 등 화제의 성분들이 함께 포함된 다기능 피부 개선 앰플이다.

이러한 이데베논 앰플이 오는 5일(일) 롯데홈쇼핑의 인기 뷰티 전문 프로그램인 ‘나쁜 여자쇼 1주년’을 기념해 최다 구성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본 방송에서는 이데베논 앰플 3박스, 이데베논 앰플 1개입 2개, 이데베논 크림 1개에 증정용 파우치 3매를 12만6,000이라는 파격가에 판매하며, 본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던킨도넛 쿠폰을 증정하며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샤넬지갑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