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두꺼워지는 계절인 요즘은 추워짐과 동시에 몸 관리에 소홀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관리를 철저히 해야 몸이 망가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하지만 수없이 많은 업체들이 늘어난 상황 속에서 나에게 필요한 맞춤운동과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1:1 전문 PT&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찾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와중에, 국내 최고 강사진들로만 구성되어 개인 PT부터 필라테스 케어까지 전문성을 살려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강남에 위치한 ‘이엠핏&필라테스 대표에게 체계적인 1:1 PT와 필라테스의 효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다.

-이엠핏&필라테스는 어떤 곳인가.

강남 중심에 위치해 탁트인 넓은 공간에서 쾌적한 공기로 PT와 필라테스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하늘정원 그리고 테라스가 있는 탁트인 공간에서 PT와 필라테스를 같이 진행할 수 있는 곳이다. 이엠핏&필라테스는 1:1 PT와 기구필라테스, 2:1 듀엣수업과 그룹 수업으로 맞춤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운동 기구를 갖추고 있는 전문 1:1 PT&기구필라테스 스튜디오이다.

-이엠핏&필라테스만의 특별한 코칭 방법과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는가.

대치동에서도 가까운 이엠핏&필라테스는 협회 출신의 경력 강사진과체형별,질환별 트레이닝이 가능한 강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회원들의 니즈(needs)를 정확히 파악하고 가이드 하기 위해 다이어트, 체형교정, 통증관리, 선수트레이닝, 임산부운동, 척추측만, 성장기운동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헬스, 헬스장과는 다른 부분이 매우 많다.

아울러 회원 식단관리까지 다이어트 도시락을 통해 관리 해주는 곳으로 보다 효과적인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엠핏&필라테스만의 장점과 차별성은 무엇인가.

선릉역 이엠핏&필라테스 이기욱 대표는 재활트레이닝과기능적트레이닝, 재활필라테스, 임산부운동등 각 회원별 맞춤 트레이닝이 가능할수 있게 정기교육과정과 워크숍 등의 교육활동을 받고 있으며, 강사들과 질환별 스터디 및 서비스관련 교육도 놓치지 않고 진행하고 있다.

대부분의 강사들이 자신들이 생각하는 트레이닝에만 집중하는 나머지 회원에게 맞지 않는 트레이닝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1:1 트레이닝은 회원의 몸 상태에 맞는 프로그램과 회원과 강사와의 소통이 원활해야 운동 효과가 극대화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강사진들이 다양한 교육과정 통해 꾸준히 공부하여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다.

특히 회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꼽는다.

-이엠핏&필라테스의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가 있다면.

요즘 저가의 휘트니스 트레이닝센터 필라테스 스튜디오가 많은데 단순히 할인율만 보고 정하는 것은 금물이다.

운동하기 좋은 환경과 시설, 강사의 실력과 회원별 맞춤 프로그래밍으로 확실한 운동 효과를 볼수 있는 곳,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와 진정성으로 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 하는곳으로 정해야 한다고 전하며 향후 지속적인 다양한 교육과 CS전문 교육을 통해 타스튜디오와는 차별적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와 계획을 밝혔다.

또한 강남pt, 필라테스로 입소문이 자자한 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되기 위해 정진해 나갈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엠핏&필라테스는 최상급 시설과 최고의 강사진들이 모인 곳에서 많은 회원들이 부담없는 가격에 만족할 트레이닝 받고, 지속적인 관리로 이어질수 있게 1회 4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