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가 11월 문화 이벤트를 열고 미혼남녀에게 인기 연극 초대권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이에 11월 문화이벤트는 커플, 솔로 관계없이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듀오는 스테디셀러 연극 ‘라이어Ⅲ’ 무료 관람권 10매를 증정한다. 20년 연속 공연 기록을 세운 ‘라이어’는 택시 운전사 존 스미스가 두 부인을 두고 펼치는 파란만장한 이중생활을 속도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듀오는 오는 12일(일) 서울 코엑스 아트홀에서 펼쳐지는 ‘라이어Ⅲ’ 공연의 초대권 10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19일(일) 대학로 달빛극장에서 연극 ‘테이레시아스의 눈’ 무료 관람(10매) 기회도 마련했다. ‘테이레시아스의 눈’은 소포클레스 원작 '오이디푸스' 이야기를 재해석한 연극이다.

이 외에도 연극 ‘에덴 미용실’ 초대권(10매)과 ‘도둑맞은 책’ 초대권(10매)도 준비되어 있다. ‘에덴 미용실’은 자기 삶의 주인공으로 변신해가는 변두리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25일 서울 동양예술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스토리공모대전 수상작인 연극 ‘도둑맞은 책’은 인기 시나리오 작가가 영화대상 시상식 당일 사라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연극 ‘도둑맞은 책’ 무료 관람은 25일 서울 충무로아트센터 소극장 블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듀오 영업지원팀 이재목 팀장은 “11월 문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주말 데이트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연극 초대권 외에도 ‘운을 읽는 변호사’ 도서 증정, 국립무용단 ‘묵향’ 공연 초청 혜택도 제공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