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 현대백화점을 시작으로, 전국 시몬스 백화점 매장에서 스페셜 이벤트 진행

시몬스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전국 주요 백화점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8월 2일 현대백화점을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 스페셜한 가격 혜택과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백화점에서도 스페셜 이벤트와 함께 ‘웨딩 프로모션’과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8월 18일까지 진행 중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