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한 이벤트 준비해”

한만두식품이 오는 5일부터 추석 선물세트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한만두식품이 오는 5일부터 다양한 만두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사전예약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한만두식품의 추석 명절 선물세트의 종류는 총 7가지로 신제품과 인기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혼자여도 행복한 만두 선물세트’는 홀로 사는 혼족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세트다.

한만두의 시그니처 만두인 갈비만두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렌지만두로 구성돼 있다. 착한 가격에 무려 5봉이나 만나 볼 수 있어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이다.

그 외 가장 만족한 만두 선물세트, 푸짐 가득한 만두 선물세트, 온 가족 행복한 만두 선물세트 등 5가지의 선물세트는 한만두의 대표 만두로 구성돼 있다.

온 국민이 사랑하는 갈비만두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만두와 콘치즈군만두, 2·30대에게 늘 사랑받는 매콤한 갈비만두와 김치왕만두, 전병 등 다양한 만두를 담았다.

특히, ‘NEW&HOT한 만두 선물세트’는 신제품과 인기제품 모두를 담은 만두 종합 선물세트다.

총 12종류의 만두로 구성돼 있다. 갈비만두 시리즈부터 투명만두 시리즈, 왕교자 시리즈, 이색 만두 시리즈, CU에서 매진을 기록한 마라만두까지 들어 있어 선물한 사람의 특별한 안목과 센스를 뽐내기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김준 비즈니스 센터장은 “지금까지 한만두식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1 행사는 물론, 각각의 선물세트를 20%이상 할인해주고 있다. 실리콘 찜기와 보냉가방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만두 추석 명절세트는 오는 5일부터 한만두샵의 얼리버드(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과거 ‘갈비만두’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소비자들의 입맛의 판도를 바꾼 만두전문 강소기업이다.

한만두식품 관계자는 “자사가 보유가 만두 레시피는 100개를 넘어서고 있다”며 “2020년에는 대기업을 제치고 만두부분 업계 1위를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