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선택 기준은 까다로운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한국 소비자를 만족시키면 세계시장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는 판단에 한국에 우선적으로 출시를 고려하는 명품 브랜드들도 늘어나고 있다. 가구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디자인은 물론이고 재질과 기능성에 가격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는 제품은 송파가구단지와 하남가구단지를 통틀어 그리 많다고 할 수는 없다.

이렇게 깐깐한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다양한 가구 중에서 쇼파를 선택할 때 가장 고려하는 부분은 무엇일까? 바로 재질의 여부, 특히 천연가죽쇼파인지 여부를 가리는 부분일 것이다. 집 안의 거실을 차지하고 있는 천연가죽소파는 그 자체로서 거실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재질에 대한 선호는 물론이고 디자인에 있어서도 집안의 인테리어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면서도 개성을 갖춘 그러한 느낌의 고급소파추천을 선호한다. 이러한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맞춰 줄 수 있는 몇 안되는 브랜드가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마고앤로랜(MAGO&RAULEN)”이다.

세계 유수의 가구박람회에서 수상한 경력을 바탕으로 이탈리아, 중국 등 해외 각지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 젊은 디자이너 남덕우씨가 뜻이 맞는 10여 명의 젊은 가구디자이너들과 함께 만든 가구브랜드인 마고앤로렌은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는 고급소파추천 명품브랜드에 못지 않은 퀄리티의 명품쇼파 및 가구를 만들어 내는 곳으로 유명 셀럽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천연가죽소파는 물론이고 범상치 않은 개성 속에서도 대중적인 선호를 잘 반영한 디자인의 가구들은 송파가구단지와 하남가구단지 내에서 신선한 충격을 전해주고 있다. 촌스럽지 않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유행에 휘둘리지 않는 자신만의 정체성을 갖춘 마고앤로렌 가구는 명품쇼파를 찾는 VIP고객이나 유명셀럽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점차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이 있는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의 방문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마고앤로렌 천연가죽쇼파 및 가구들은 서울점과 강동 하남점 2군데 마고앤로렌 전용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 소비자들은 라다, 브라이언폼, 엔제이라이팅, 라타스, 에고이탈리아노, 알파살로티, 니꼴레띠홈, 이치바 등 해외에서의 높은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국내 대중들에게는 다소 낯선 고급소파추천 브랜드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천연가죽쇼파에 대해서도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천연가죽재질을 이용한 것은 물론이고 모던하면서도 개성이 넘치는 디자인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찾기를 원하는 대중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한편 마고앤로렌 특은 최근 까사로마, 꼬모, 밀라노, 콜마르 등 대표적 시리즈의 잇따른 출시를 통해 천연가죽쇼파 및 고급가구 시장에서 그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강한 정체성과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마고앤로렌이 앞으로 고급 가구시장에서 보여줄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