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멤버로 구성된 포토 존 운영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 제공

공간 공유를 통해 팝업스토어 입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스위트스팟’이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과 함께 11월 10일부터 23일까지 롯데몰 수원점 1층 센터홀 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MBC와 스위트스팟이 함께하는 ‘무한도전 팝업스토어’는 올해 강남고속터미널역 센트럴시티와 동대문 DDP에서 성황리에 마친 후, 이어서 롯데몰 수원점에서 세번째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생활용품, 패션잡화, 문구 등 유쾌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70여종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품목에 따라 최대 30% 할인으로 최저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몰 수원점 무한도전 팝업스토어에서는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그 동안의 다양한 무한도전의 특집과 함께하는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무한도전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는 듯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무한도전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하고,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위트스팟은 MBC와 연말까지 팝업스토어 위탁 운영 계약을 체결해 스위트스팟이 보유한 다양한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무한도전 팝업스토어를 독점 운영할 예정이다.

스위트스팟(Sweet Spot)은 리테일 브랜드를 위해 좋은 공간을 상품화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공간 사용자(리테일러와 브랜드)는 원하는 조건의 공간을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스위트스팟의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마케팅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 건물주 혹은 공간 제공자에게는 공간 등록 시 무료 Value Add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부동산 및 공간에 대한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