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팔달구 인계동 인근의 나혜석거리는 유동인구가 많은 문화거리로 최근 많은 신흥 예술가들의 작업 공간으로 쓰이며,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장소로 꼽히고 있다.

또한 나혜석 거리의 큰 매력중 하나는 ‘맛집 투어’에 있다. 찾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다양한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다.

그 가운데 네팔 현지인이 운영하고 역시 현지인 쉐프들이 만드는 인도음식, 이슬람 할랄 푸드로 평소 맛보기 힘든 음식으로 마치 인도 여행을 온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한 인도음식 전문점 ‘히말라야 정원’이 다녀온 손님들의 추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히말라야 정원은 비교적 대중화된 인도음식 커리는 물론 탄두리 치킨, 차우민(인도 스파게티), 치킨 툭파 (인도 짬뽕) 등 다양 현지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커리 등 인도음식에 많이 쓰이는 강황은 탁월한 치매예방 식품으로 젊은이들은 물론 어르신까지 건강하게 맛볼 수 있는 대표적인 웰빙 푸드로 꼽히고 있다.

아울러 해당 업체는 알찬구성의 세트메뉴들을 제공하고 있는데, 런치세트는 8,000원으로 카레2종, 인도 스파게티, 강황밥, 난(인도 빵), 요거트 음료 등을 가성비 높은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이어 해당 레스토랑은 현지인이 주방장이니 만큼 현지에서만 사용되는 재료를 첨가한 50가지 이상의 향신료와 재료를 섞은 카레를 만드는데, 인도 정통식이지만 한국인의 입맛에도 맞추기 위해 마일드한 배합으로 조절하여 , 처음 인도 요리를 접해보는 이들도 큰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 화덕에서 직접 구워내는 빵, 난과 현지식 바베큐는 기름이 빠져 담백한 식감을 낼 뿐 아니라 다이어트 건강 식단으로도 손색이 없고, 여성들과 아이들이 많이 찾는 새콤달콤한 수제요거트 음료 라씨, 홍차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밀크티 까지 디저트도 건강에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렇듯 다양한 현지음식으로 인근 주민들과 데이트하는 커플들은 물론 유럽, 인도네시아, 아랍 등 중동 이슬람 바이어들까지 찾고 있는 ‘히말라야 정원(Himalaya Garden)’은 모든 음식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끊임없이 손님들의 반응을 살피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만족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레스토랑은 수원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