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등록자에게 맥북에어, 고프로, 애플워치, 필리핀 어학연수권 등 풍성한 혜택 100% 제공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12월8일(금)까지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하고 어학연수 등록자 전원에게 맥북에어, 고프로, 애플워치 등 풍성한 상품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겨울방학을 맞아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누구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한 뒤 가까운 지사를 방문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상담은 전국 edm유학센터 지사(종로, 강남1, 강남2, 신촌, 홍대, 부산, 대구, 대전)에서 진행하며 방문 상담이 어려울 경우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개최되는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미국, 영국, 아일랜드, 캐나다, 호주, 필리핀, 몰타 등 인기 지역의 최신 어학연수 정보를 소개한다.

전문 유학컨설턴트의 일대일 심층 상담을 통해 유학, 인턴십, 해외취업 등 개인의 목적과 실력에 맞는 어학연수 코스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방문상담 후 어학연수를 등록하는 사람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6주 이상 등록자 전원에게 맥북에어(13형)를 증정하며 24주 이상 어학연수 등록자에게는 고프로 히어로5, 애플워치2 중 하나와 백화점상품권(20만원), 아이엘츠수강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16주 이상 어학연수 등록자에게는 필리핀 4주 무료어학연수권과 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모두 증정한다. 또한, 친구와 함께 어학연수 학교를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박람회 기간 중 학교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12명에게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참가신청 후 방문 상담만 받아도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100%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박람회 광고나 방문상담 인증샷을 SNS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붙인 뒤 가까운 지사를 방문해 확인을 받으면 5명을 추첨해 교보드림카드(3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edm유학센터의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 유학컨설턴트들이 실제 방문 조사한 최신 데이터를 반영해 철저하게 검증된 학교들이 참여한다. 추천 학교별 학비, 한국인 비율, 도시, 학급당 학생수 등 어학연수에 필수적인 정보를 선별해 전달할 예정이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업계 최고 실력을 갖춘 edm유학센터의 노하우와 최신업데이트 정보를 십분 활용해 학생들에게 꼭 맞는 어학연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맥북에어, 애플워치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