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IT/과학
게임빌, ‘피싱마스터’ 신규 PvP콘텐츠 ‘랭킹전’ 업데이트참여만 해도 ‘참여 보상’, 활약에 따라 ‘랭크 보상’, ‘랭킹 보상’ 등 지급
게임빌 ‘피싱마스터’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 063080)이 글로벌 히트작 ‘피싱마스터(Fishing Superstars)’의 신규 PvP 콘텐츠인 ‘랭킹전’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적용되는 랭킹전은 다른 유저와 겨룰 자신의 물고기를 출전시키고 출전한 다른 유저의 출전된 물고기를 낚는 1대 1 대결방식으로 진행된다.

랭킹전은 5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으며, ‘루키리그’와 ‘C랭크 리그’ 두가지 리그로 나뉜다. 랭킹전에 입장하면 자신의 방어 물고기를 설정할 수 있다.

‘대결 상점’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물고기를 구매할 수 있다. 랭킹전에 출전하는 물고기는 고유한 특화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특화 능력치에 따라 유저 캐릭터의 능력치를 다르게 적용 받는다.

랭킹전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방어 물고기를 전부 낚아야 하며, 승리 시 ‘랭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랭크 포인트의 획득과 차감에 의해 랭크가 결정된다.

랭킹전에는 참여만 해도 ‘참여 보상’을 받을 수 있고 활약에 따라 1주에 1회 ‘랭크 보상’과 ‘랭킹 보상’이 지급된다.

한편,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의 자체 개발 낚시 게임으로 글로벌 서비스 8년차에 돌입한 스테디셀러다. 낚싯줄의 텐션에 따른 진동 효과 등 낚시 본연의 ‘손맛’을 살려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을 얻어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차·테크·게임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