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인구가 많기로 유명한 서울 가산동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가산동은 다양한 생활권의 유동인구가 많기로도 손꼽히는데 1호선과 7호선이 지나는 가산디지털단지역이 있고 다양한 기업이 입주하고 있어 직장인이 많으며 마리오아울렛을 중심으로 패션아울렛단지가 조성되어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층이 한데 모이고 교통이 편리한 지역인 만큼 연인들의 데이트장소, 쇼핑을 나온 가족들과의 식사, 직장인들의 점심 및 회식장소 등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는 맛집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소고기 샤브샤브와 무한리필 샐러드바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바르미샤브샤브 마리오아울렛점’은 이런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모두 만족 시키며 당당히 가산동 맛집으로 자리 잡은 곳이다.

소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하면 다양한 샤브샤브 재료들을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들로 구성된 뷔페형 샐러드바와 디저트, 음료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 또한 저렴한 편으로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평일 점심은 1인당 11800원, 저녁은 12800원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13800원에 이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다. 쇠고기를 한우로 변경 시 1인당 3000원만 추가하면 된다.

100평이 넘는 넓은 매장은 넉넉하고 여유로운 테이블 간 거리로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와 셀러드바 이용을 할 수 있으며 가족모임, 단체모임, 회식 등 많은 인원이 이용할 수 있는 룸도 준비되어있다.

가산 바르미샤브샤브 관계자는 “샤브샤브와 함께 샐러드바까지 이용할 수 있어 여러 명이 와도 다양한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다”며 “인당 식사비용이 저렴한 편이라 평일 저녁에는 인근 회사에서 회식장소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젊은 벤처기업들이 많이 몰려있는 가산디지털단지의 특성상 점심 회식을 하는 회사들도 많은 편이다. 주말과 공휴일은 쇼핑센터를 방문한 외국인 손님들과 가족 및 커플 손님들이 많다”고 전했다.

더불어 “가산역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마리오아울렛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말이 다가올수록 단체 모임장소나 회식장소 예약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편안하게 식사를 하시려면 미리 예약전화를 주시는 것이 좋다.”고 귀띔했다.     

한 끼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부터 회식, 가족모임, 접대 등 다양한 용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가산 맛집 ‘바르미샤브샤브’는 가산동 마리오아울렛 3관 13층에 위치해있으며, 단체 예약문의는 매장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