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웨딩홀인 경기교총웨딩하우스가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헤택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경기교총웨딩하우스는 수원 웨딩홀로 할인이벤트와 관련된 문의가 많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경기교총웨딩하우스는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를 무료로 수시운행하고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함은 물론 주차장 또한 약 600~800대 규모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또한 예비신혼부부들은 물론 하객들의 편리성도 고려된 웨딩홀로 수원웨딩홀추천으로 안성맞춤인곳이다.

수원웨딩홀 경기교총웨딩하우스는 연회장 규모가 약 850석이며, 세미뷔페의 경우 여유로운 연회장과 더불어 쉐프들의 고품격 식사가 나옴과 동시에, 정찬코스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그 외 경기교총웨딩하우스는 각종 연회부터 일반행사가 가능하도록 단독연회장구조, 음향과 프로젝트 시설 완비 등 각종세미나도 경기교총웨딩하우스에서 진행되는 만큼 다양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웨딩홀이다. 단독홀의 간결하고 복잡하지 않은 동선으로 신부대기실, 연회장뿐만 아니라 드레스샵, 뷰티샵 등 단독으로 품격 높은 웨딩홀 준비가 가능하다.

수원웨딩홀 경기교총웨딩하우스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늘었다. 일생의 한번뿐인 결혼식인 만큼 철저하게 직원들의 교육과 서비스에 포커스를 맞췄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과 더불어 예비신랑신부 및 하객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 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특히 썸머스페셜 할인이벤트의 경우 다양한 혜택이 지원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웹사이트 및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