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신화푸드그룹, Who 멤버십 도입 1년, 10만 회원 돌파 고객감사 이벤트
  •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11.22 09:00
  • 댓글 0

지난 2016년 지속되는 저성장기조와 가계 부채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티끌 모아 태산’이 트랜드 중 하나로 떠오르며 적은 금액이라도 일단 모으고 보자는 인식이 있었다. 이러한 트랜드에 부합하여 당시 앱 테크 캐시슬라이드나 각종 포인트 적립을 적극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부쩍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

당시의 트렌드는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에도 변화를 가져왔다. 신화푸드그룹은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외식전문기업으로 통합멤버십 ‘Who(후)’ 포인트 제도를 지난 2016년 5월 본격 도입 후 1년 만에 멤버십 10만 회원 돌파라는 기록을 선보였다.

누구나(Who), 식사 후(後)의 의미가 담긴 Who(후) 통합멤버십은 숯불 돼지갈비 ‘천지연’을 비롯해 질과 맛이 남다른 송도이동갈비, 갈비, 한정식 ‘우설화, 일식 ‘긴자’, 중식 ‘취홍’과 ’하인선생’ 등 신화푸드그룹의 모든 브랜드에서 이용 할 수 있어 편리하고 빠른 포인트 적립이다.

Who(후)통합멤버십 도입 1년이 지난 현재, 멤버십 회원 10만을 돌파하면서 지난 20일(월)부터 오는 11월 30일(목)까지 신화푸드그룹 전 업장에서 결제한 Who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컴퓨터 무작위 추첨을 통한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등에게는 신화푸드그룹 전 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Who 기프트카드 10만원권(10명), 2등에게는 파리바게뜨 그릭요거트 케이크 기프트콘(100명)을 증정한다.

Who(후) 통합멤버십은 신화푸드그룹 모든 업장에 방문하여 간단한 가입서 작성 절차만으로 가입 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에 한해 1,000포인트를 기본 적립해주며, 전체 결제금액의 3% 적립으로 10,000 포인트부터 현금처럼 쓸 수 있기 때문에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6일(수) 당첨자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며, 경품 발송은 12월 10일(일) 이내에 우편발송 및 휴대폰 문자로 전달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화푸드그룹 업장에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