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에 위치해 있는 선릉역은 서울 지하철 2호선과 분당선의 환승역으로 2호선 삼성역과 역삼역 사이, 분당선 선정릉역과 한티역 사이에 있다. 그에 따라 유동 인구가 많고 주변에 회사, 주거지, 학교 등이 자리 잡고 있다.

이 같은 환경 덕분에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자리해 있는데, 그중 선릉역 맛집으로 불리는 스시마이우가 신선한 회전초밥과 정식 메뉴를 합리적으로 제공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접시별로 가격을 측정하여 초록색 접시, 보라색 접시, 파란색 접시, 빨간색 접시, 검은색 접시, 갈색 접시 순으로 가격이 높다. 인기 메뉴로는 치즈대하초밥, 한우육사시미초밥, 와규초밥, 새우장초밥, 연어치즈초밥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진격의 활어라는 묵은지활어초밥, 광어지느러미초밥, 도미초밥, 점성어초밥, 농어초밥으로 구성된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초밥과 우동으로 이루어진 점심 특선 정식 메뉴도 준비돼 있다.

이는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주류도 도쿠리, 사케 대포잔, 소주, 생맥주와 같이 다양하게 있어 초밥과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선릉역 맛집 스시마이우 관계자는 “회전초밥 테이블과 별도 테이블이 구분되어 있어 혼자 식사하러 오신 분이거나 가족 단위로 오셔도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며 “소고기 초밥은 주문 즉시 토치로 구워서 제공하고 있어 불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덕분에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하다. 포장도 가능하며, 전화 예약 시 추운 날씨에 기다리는 수고를 덜 수 있다”며 “단, 체질에 맞지 않은 음식을 먹을 시 체하거나 소화가 잘 되지 않을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다루고 있으니 이를 주의해서 본인에게 맞는 것으로 섭취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