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체크, SNS 공유 등 사전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블레이드 & 소울’의 ‘쌍월’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 엔씨소프트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036570)은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쌍월’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쌍월’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역사’의 세 번째 각성 계열이다.

이용자는 오는 21일까지 ‘쌍월’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일간 누적 출석 체크한 이용자들은 ▲‘쌍월’이 사용 가능한 장비 4종 ▲고속성장 이용권 ▲신규 무기 외형 ‘쌍월 환영무기 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쌍월’의 사전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공유하면 신규 의상 세트인 ‘풍백(의상)’과 ‘풍륜(머리장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엔씨소프트는 ‘왕이 되는 자, 시즌4’ 이벤트도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무신의 회당’ 내 위치한 1인 던전 ‘해무진의 특설 경기장’에서 ‘해무진의 분신(1~3성)’ 공략을 완료하면 보상 아이템(길운, 흑호 깃털)을 받을 수 있다.

보상으로 얻은 ‘흑호 깃털’을 모아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외형 ‘흑호 날개’, ‘태천 보패함’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추가 공략 보상으로 ‘빛나는 보석 망치’도 확률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최종 보스 몬스터 ‘챔피언 해무진’을 가장 빠르게 공략한 직업별 상위 10위 이용자들은 ‘파왕’ 별호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21일까지 ‘고양이의 오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비룡공상’에서 ‘고양이 가방’을 게임 내 재화 30금으로 교환해 ‘고양이 주화’를 모을 수 있다.

모은 ‘고양이 주화’는 신규 의상인 ‘달콤한 하루’와 ‘현담 의상 주머니’, ‘샛별 의상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1일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쌍월’을 공개한다. 테스트 서버에서는 9일부터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