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기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피부•바디관리 전문점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 가운데 경기도 이천 소재 토탈 뷰티 전문점 ‘뷰티엘(대표 한선희)’이 고객의 다양한 피부•체형 고민에 1:1 맞춤형 관리방법을 제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해당 관리샵 에서는 업체의 독자적인 관리 프로그램 ‘바이오 테라피’ 10회 이상 등록 시 50%의 할인 이벤트를 제공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업체 측에선 “바이오 테라피는 저주파를 이용해 진행하는 핸드 주파수 마사지 요법으로, 미약한 전기를 관리사의 손에 흘려 우리 몸의 핵심적인 혈자리, 림프에 자극을 주고 생체 전류를 증가시키는 요법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러한 관리를 진행하면 효과적인 전신 지방 및 셀룰라이트 분해, 근육 스트레칭 효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일반 경락처럼 통증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균형 잡힌 라인을 잡아줄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해당 마사지샵의 한선희 대표는 “바이오 테라피는 외관상 보여 지는 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낼 뿐 아니라 심신의 안정과 뇌의 활성화를 이뤄 평소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인 현대인들의 기력 회복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는 피부, 체형 관리를 진행하는 뷰티샵을 넘어 손님 한분 한분의 힐링과 리프레시를 위한 공간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뷰티엘’은 V라인 윤곽관리에 정통해 많은 이들의 상담문의를 받고 있다.

마사지를 통해 얼굴의 라인을 잡고 유수분 보습 관리에도 탁월한 해당 코스는 평소 얼굴 크기, 라인, 대칭 등을 고민하며 안면윤곽 성형을 고민하던 이들에게 마치 성형을 한 것 같은 경락 효과를 주어 병원 수술보다 안전하면서도 확실한 얼굴 축소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렇듯 여타의 관리샵과는 차별화된 시술 기법과 대표의 섬세함이 담긴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엘’은 이미 인근 주민 뿐 아니라 추천을 받고 찾아오는 손님, 예비 신부의 웨딩 관리 문의 등 상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수능을 앞둔 수험생의 예약 문의가 이어져 수험생활로 지쳐있던 학생들의 케어를 위해 힘쓰겠다는 뜻을 전해왔다.

한편, 해당 업체의 할인 프로모션은 1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 및 상담 예약은 경기도 이천시 ‘뷰티엘’로 전화 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