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에 공개될 웹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극본 이정필, 연출 김호석, 제작사 고니브로스, 이하 ‘삽질 로맨스’)에 코스메틱 브랜드 ‘울트라브이’가 후원사로 나섰다.

‘삽질 로맨스’는 대한민국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한 병영 활극 코미디 드라마. 대한민국 여성들도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는 가상 설정 아래, 오합지졸 여군들의 병영 생활 스토리를 다룬다.

엘리트 군인 집안의 이론왕 1중대장 김수현 대위 역은 최근 KBS2 <더 유닛>을 통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보이프렌드 동현이 맡았고 야전 전문 악바리 2중대장 차송주 대위 역은 배우 하연주가 맡았다.

더불어 스무 살 넘어 첫사랑을 심하게 앓는 1중대 대표 ‘꼴통’ 설정 일병(예원)과, 묘한 삼각관계에 얽혀 버겁게 군 생활을 이어가는 안지원 상병(피에스타 재이)까지, 공병대대에 혜성처럼 등장한 김수현 대위를 두고 한바탕 벌어지는 다양한 로맨스를 보여준다.

또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출신 전민주가 현직 걸그룹 멤버로 활동하다 군대에 입대한 최 이병 역할로, 배우 오혜원이 대대원 중 유일한 유부녀 말년 병장 역을 맡아 생생한 생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병영 활극이지만, 여군의 생활을 위주로 하다 보니 화장품과 관련된 재밌는 에피소드들도 등장하는데, 이를 위해 후원사인 울트라브이(Ultra V)의 다양한 고기능성 제품들이 선보여진다.

울트라브이(Ultra V)는 ‘회복앰플’ ‘국민앰플’ ‘황금앰플’ 등으로 불리는 이데베논 앰플을 비롯해 ‘이데베논 아쿠아크림’ ‘이데베논 스킨 핏 쿠션’ ‘이데베논 선블록’ ‘이데베논 트리트먼트 에센스’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크림’ 등 20여 종에 이르는 고기능성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을 출시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울트라브이는 단순히 화장품의 생산과 유통뿐만 아니라, 한류 뷰티매거진인 ‘울트라브이 매거진’을 발행하며 세계 60여 개국에 케이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등 케이뷰티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사업을 펼치고 있다.

‘삽질 로맨스’의 제작사인 고니브로스의 명규돈 부대표는 “오랜 기간 한국의 뷰티트렌드를 알리고 문화사업에 동참해온 울트라브이의 기업철학과 뜻이 맞아 이후에도 많은 작품을 함께할 예정”이라며 “기업과 문화콘텐츠가 상생하는 구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지난 21일 서울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2017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스킨 에스테틱 부문을 수상하고 2년 연속 ‘백만불 수출의 탑’을 달성하는 등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