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뜨면 해가 지기 마련이다. 일출의 풍경이 뛰어나다고 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일몰의 장관도 뛰어나다. 이에 따라 한 해가 저무는 만큼 일몰을 보기 위해 서해바다로 향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몰을 보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군산의 비응항, 새만금, 선유도 등은 군산 여행시 여행코스로 유명하다. 여행객들은 군산맛집투어를 하며, 군산 명물의 먹거리와 먹방을 찍는다.

군산은 전부터 관광객이 많았지만 최근 군산세관이 호남관세박물관으로 오픈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군산을 방문하고 있다.

군산 여행코스로는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경암동철길마을, 가족들이 많이 찾는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물이 맑은 어청도 등, 군산 1박2일 코스뿐만 아니라, 당일치기 여행코스로도 좋다.

전북 군산 새만금 방조제는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며, 서해안에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골프장 규모가 큰 군산cc와 맛집들 역시 군산 가볼만한 곳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군산 맛집으로 추천되는 ‘물고기자리’는 군산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꼽힌 군산 횟집으로 비응항 근처에 위치한 곳이며, 선유도를 가거나 선유도 여행코스를 계획하는 이들이 출발 전 많이 들르는 맛집이다.

예전에는 비응도라는 섬이 였으나 매립하고 항을 만들어 비응항이 되었으며, 비응항에 위치한 군산횟집 물고기자리는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으로 정수기로 걸러낸 1급 청정해수를 사용해 해산물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하고 있다.

더불어 해산물이 늘 싱싱하고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 새만금 횟집 물고기자리는 제철 해산물 이벤트를 때마다 진행하고 있다.

군산 새만금 맛집 물고기자리는 각종 활어회는 물론 한 상 가득한 스끼다시, 여러 사이드메뉴를 제공하며, 양과 종류 또한 푸짐하여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 즐겨 찾는 곳이다. 또한 바다 전망이 좋아 신선한 회를 맛보며 바다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물고기자리는 29년간 운영 된 군산 여행시 필수 맛집으로, 현지인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곳이다. 군산에 방문한다면 꼭 가야 할 맛집 중 한 곳으로 유명한데, 별미책방, 연합뉴스, 전라북도청에서 촬영하기도 했다.

군산 물고기자리에 대한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